본문 바로가기
  • Unique, Sensational, Exciting
    The Move to Change and Innovation

    세상을 놀라게 하는 새로움으로 나아가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Dream with Us,
    Healthy & Beautiful Life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하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No.1 & Only one
    Global Leading Company

    세계 중심에서 일류를 외치다

    aside image aside image aside image
  • HOME
  • PR센터
  • 뉴스

뉴스

현성그룹의 소식을 한눈에

제목 ‘아프로존’, 말레이시아 ‘Together We Build’ 프로모션 달성 사업자 한국 본사 방문
작성일자 2019-09-17
조회수 35





사진= 말레이시아 에드먼드 법인장(첫줄 가운데)과 사업자들이 역삼동 아프로존 본사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아프로존이 의 말레이시아 법인에서 에드먼드 법인장을 비롯한 사업자 40여명이 지난 2일 아프로존 한국 본사를 방문했다.

우수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서 성공적인 토대를 다지고 있는 아프로존은 말레이시아 법인을 2016년 10월에 설립하였다.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설립 이래 지금까지 폭발적 성장세를 이어 가고 있다. 말레이시아 법인은 2019년 상반기에 2017~2018년도 매출액 대비 약 250% 성장률을 기록하며, 아프로존 해외 법인 중에서 가장 큰 활약을 펼쳐가고 있다.

이번 방문은 이러한 아프로존 말레이시아 법인에서 실시한 ‘Together We Build’ 프로모션을 달성한 사업자들이 아프로존 한국 본사와 제조사인 다산씨엔텍, 다산 중앙연구소 등을 투어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아프로존의 시스템을 이해하고 자부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에드먼드 법인장은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더욱이 독자적 연구소와 개발, 생산 공정 설비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무한하다”라며 “앞으로도 지금 같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역량 있는 사업자 영입과 교육을 통한 동기부여를 바탕으로 동남아권의 허브 법인으로서 영업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 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중국, 베트남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프로존은 2019년에도 더욱 박차를 가해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